눈성형 재수술 알아볼 때 참고하면 좋은 점들

눈성형 재수술 알아볼 때 참고하세요!

최근 눈성형은 많이 보편화된 수술 중에 하나입니다.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가 아니어도 눈성형은 이미 지방병원 또는 안과에서도 많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시행되는 수술인 만큼 눈성형 후 부작용과 만족도가 낮아서 재수술을 많이 알아보는 수술인 것도 사실입니다.

인터넷 또는 성형어플에서 홍보되는 내용을 보면 이해하기 어려운 수준의 비용도 많이 있는데요.

눈재수술은 첫 수술에 비해 제약 사항도 많고 집도의의 숙련도와 경험이 많아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비용도 첫 수술에 비해 매우 높은편입니다.

그래서 값싼 비용에 현혹되어 섣불리 첫 수술을 결정하기 보다 첫 수술부터 꼼꼼히 따져보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미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라면 어떤 부분을 알아보고 선택해야 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시작해 봅니다.

 

눈성형 재수술의 유형

 

1.풀린 쌍꺼풀

 

%eb%88%88%ec%9e%ac%ec%88%98%ec%88%a0-1
비절개 방식의 매몰법으로 라인을 잡은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매듭이 풀어지거나 눈 주위의 피부가 늘어지거나 살이 찌면서 라인이 풀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피부 상태에 따라 풀린 매듭을 다시 잡아주거나 절개법을 통해서 라인을 다시 잡는 재수술이 시행됩니다.

 

2.두꺼운라인

 

%eb%88%88%ec%84%b1%ed%98%95-%ec%9e%ac%ec%88%98%ec%88%a0-%ec%95%8c%ec%95%84%eb%b3%bc-%eb%95%8c-%ec%b0%b8%ea%b3%a0%ed%95%98%ec%84%b8%ec%9a%94
특히 절개법 쌍꺼풀 시술을 받은 경우 부기가 오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마다 상처가 회복되는 속도와 부기가 빠지는 속도가 다 다르기 때문에 뚜꺼운 라인이 원인이 부기 때문이라면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라인이 형성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절개 위치가 잘못되거나 피부와 근육을 과절제하게 되었다면 매우 어려운 재수술 케이스가 됩니다.

 

이경우 눈성형 재수술을 통해서 정상적인 높이로 맞춰주고 흉터 조직들과 지방조직을 제거 또는 재배치하여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만들어줘야합니다.

눈꺼풀의 피부가 여유가 있고 조직이 남아 있으면 재수술 시 첫 수술의 남은 조직을 활용해 잘못된 흉터조직의

위치를 수정할 수 있지만 여유가 없을 때는 재수술에 큰 어려움과 한계가 존재합니다.

3.좌우비대칭

 

%eb%88%88%ec%9e%ac%ec%88%98%ec%88%a02

 

눈성형시 좌우 라인을 똑같이 절개한다고 좌우대칭이 맞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마다 양쪽 눈을 뜨는 힘의 정도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좌우를 똑같이 절개 하였다 하더라도 뇌에서 신호를 보내는 정도와 피부와 근육량 등의 불균형으로 미세한 차이가 발생하여 짝짝이 눈꺼풀 라인이 생길 수 있습니다.

경험이 부족 할 경우 간과할 수 있는 부분으로 상담 시 주시(주로 사물을 바라보는 눈)에 대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좌우대칭의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아줄 수 있는 전문의의 노하우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ec%9c%a0%ed%98%95%eb%b3%84-%eb%88%88%ec%88%98%ec%88%a0

 

비슷하지만 똑 같은 눈은 없습니다.

눈 주위의 피부와 근육, 지방, 눈을 뜨는 힘 정도가 사람마다 다릅니다.

특히 안와골(눈주위를 보호하는 얼굴뼈) 크기와 모양에 따라서 만들 수 있는 쌍꺼풀 라인의 한계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동일하게 쌍꺼풀과 트임수술을 한다고 해서 똑 같은 모양의 눈모양이 나올 수는 없습니다.

자신의 한계를 잘 설명해주고 본인에게 꼭 맞는 자연스러운 이미지의 눈모양을 만들 수 있도록 적절한 수술법과

이를 적재적소에 적용할 수 있는 경험 많은 전문의의 상담이 중요합니다.

 

최초의 눈성형부터 적절한 수술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라면 첫 수술의 실패를 다시 반복하지 않다록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ec%9d%b4%eb%b9%84%ec%9d%b8-%ec%84%b1%ed%98%95-%eb%a1%9c%ea%b3%a0

  •  위 배너를 클릭하면 더 많은 눈재수술 정보를 볼 수 있어요!
    * 의료법에 의거한 공지 – 모든수술은 출혈, 염증, 멍, 부기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관콘텐츠

%ec%8c%8d%ec%88%98%ec%9e%ac%ec%88%98%ec%88%a0
378
147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