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재수술 고민중이신가요?

147258

 

예뻐지고 싶어 큰맘먹고 쌍꺼풀수술을 받았는데, 결과가 맘에들지 않으면 속상합니다.

보통 눈성형을 할 때, 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서 라인을 작게 했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니 자꾸 더 작아지고, 눈꺼풀이 자꾸 아래로 처져서 너무 작아져버린 눈은 시야를 가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처럼 처음 했던 눈성형이 시간이 지나면서 근육과 피부가 처져서 눈의 모양도 변하고 눈재수술을 해야하는 상황이 오게됩니다.

 

7891563

 

그 이유는, 지나치게 대중적인 수술이 되어버린 눈성형은 가벼운 시술정도로 생각한 분들이 저렴한 가격만을 보고 무분별한 수술을 받다보니, 본인의 피부조직의 형태나, 눈꺼풀의 근육, 현재 눈의 크기를 고려하지 않고 받게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런식으로 눈성형을 하게 되면 결과적으로 맘에 들지 않고, 부작용으로 눈재수술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눈재수술을 희망하는 케이스

쌍꺼풀 모양이 짝짝이라 마음에 들지 않는경우

쌍꺼풀이 풀려버려 졸려보이는 눈이 되는 경우

쌍꺼풀 절개를 너무 심하게 해서 수술한 티가 너무 많이 나는 경우

쌍꺼풀 라인이 너무 얇아 변화가 없는 경우

 

눈재수술은 첫 수술에 실패한 만큼, 본인에게 어떠한 눈의 모양이 가장 잘 어울리는지, 현재 잘못된 눈의 상태는 어떠한지, 눈꺼풀 윗 근육의 처짐정도 등 상세한 부분을 모두 확인하고 그에 따른 수술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11

 

눈재수술은 다른 살에 비해 눈꺼풀이 얇은데다가 움직이는 근육과 신경까지 있어서 자칫 잘못 건드렸다가는 눈을 뜨고 감는데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고난이도의 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첫수술에 눈 피부를 너무 많이 잘라냈거나, 흉이 너무 많이 나있는 경우에는 더욱 어려운 수술일 수 밖에 없습니다.

 

10

 

그만큼 섬세함을 필요로 하는 고난도 눈재수술. 따라서 어려운 눈재수술을 하지 않는 병원도 많이 있습니다.

눈재수술은 그 어떤 수술보다 정교한 솜씨가 필요합니다.

가장 민감하고, 아주 작은 실수에도 바로 티가 나는 곳이 바로 눈이기 때문에 진짜 눈만을 담당하는 경험 많은 전문의를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눈재수술 결과를 얻고 싶다면 일대일 맞춤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인으로 디자인 한 뒤, 그에 맞는 적합한 방법으로 눈재수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9

<배너클릭하면 지앤지 눈재수술에 대해 알수있어요>

* 의료법에 의거한 공지 – 모든수술은 출혈, 염증, 멍,부기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관콘텐츠

%ec%8c%8d%ec%88%98%ec%9e%ac%ec%88%98%ec%88%a0
378
147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