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턱성형 수술부터 필러까지 방법은 많아요.
무턱성형이란?
턱 끝이 앞으로 충분히 나오지 않아 얼굴의 아래 쪽이 작고 빈약해 보이거나 턱 끝이 뒤쪽으로 빠져 있어 길이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를 무턱이라고 합니다.
흔히 무턱이 있는 경우에는 얼굴라인이 자연스럽지 못하고 입이 튀어나와 보인다던가 촌스러운 이미지가 강하답니다.
- 입을 제대로 다물기 어렵다.
- 옆에서 보면 입술 아래부터 턱 끝가지 사선으로 떨어진다.
- 앞에서 보면 이마나 코에 비해 턱의 길이가 짧다.
- 입이 돌출되어 보인다.
무턱성형은 증상과 무턱의 정도에 따라서 수술법이 달라져야 하는데요.
밋밋하고 입체감 없는 턱에 보형물, 필러, 턱끝전진술을 이용해서 개선을 시켜줘야해요.
몇몇 여자 연예인들도 무턱교정을 통해서 원래도 예뻤던 얼굴이 훨씬 더 예뻐진 경우도 많이 봤어요!
- 필러
무턱이 심하지 않을 경우에는 필로도 좋은 방법이에요.
이때 반영구적인 필러보다는 녹는 HA필러가 좋답니다. 반영구적인 필러는 피부 속에서 장기간 있으면서 이물질 반응을 일으킬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이죠!
필러는 비용도 크게 부담되지 않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필러시술을 통해 무턱을 교정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 보형물
무턱의 정도와 모양에 따라 보형물을 넣은 방법도 있어요.
자신의 턱 모양에 따라 그에 맞는 보형물을 넣어 턱에 입체감을 살려줄 수 있고 뼈를 움직이는 큰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도 덜 된답니다.
하지만 무턱의 정도가 심하거나 기능적인 면에서도 문제가 있다면 보형물보다는 턱끝전진술로 교정하는 것이 턱의 기능과 무턱개선에 더욱 좋답니다.
- 턱끝전진술마지막으로 무턱이 심한 경우에는 필러나 보형물 보다는 턱끝전진술을 통해 무턱을 교정하는 것이 좋은데요. 심한 무턱임에도 불구하고 정확한 검사 없이 단순한 필러나, 보형물을 삽입한다면 얼굴에도 맞지 않은 뿐더러 턱만 불룩하게 튀어나올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랍니다. 또 기능적인 면까지 개선이 되지 않게 되죠. 턱끝전진술로 무턱성형을 한다면 턱뼈도 앞으로 당겨지고 정면에서 봤을 때 훨씬더 전체적으로 갸름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병원급의료기관 지앤지병원에서는 외모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까지 고려하고 전문의가 직접 상담부터 수술을 집도하고 있습니다. 마취과 상주는 물론 안전시스템까지 갖추있는 병원급 의료기관 이랍니다.
* 의료법에 의거한 공지 – 모든수술은 출혈, 염증, 감각저하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위 배너를 클릭하면 무턱성형 전후사진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