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절개법 흉터도 걱정, 소시지라인도 걱정이세요?

%ec%8c%8d%ea%ba%bc%ed%92%80-%ec%a0%88%ea%b0%9c%eb%b2%95-1

 

언제나 성형에서는 빼 놓을 수 없는 쌍꺼풀수술.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성형이라고 할 수 있죠. 또 12월부터 3월 전까지는 취업준비, 졸업, 방학이 있는 시즌인 만큼 회복기간과 병원을 알아볼 시간도 충분하기 때문에 쌍꺼풀수술을 하기 딱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죠!

쌍꺼풀이 없는 큰 눈이라면 충분히 매력적이죠.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눈꺼풀에 힘이 없거나 지방이 많아서 눈매도 작아보이고 눈동자도 가려지면서 매력적이기 보다 답답해 보이고, 선명한 인상을 주기 어렵답니다. 크고 맑은 매력적인 눈매는 많은 사람들이 예쁘다고 생각하는 이미지잖아요?

 

%ec%8c%8d%ea%ba%bc%ed%92%80-%ec%a0%88%ea%b0%9c%eb%b2%95-2

 

쌍꺼풀수술의 종류에는 크게 자연유착, 절개법, 눈매교정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절개법에 대해 설명해 보려고 해요. 절개법이라고 하면 생각하게 되는 점이 라인이 뚱뚱해 보여 쌍꺼풀이 너무 짙어 보인다던가 흉터, 부기에 대한 부분이겠죠?

 

%ec%8c%8d%ea%ba%bc%ed%92%80-%ec%a0%88%ea%b0%9c%eb%b2%95-3

 

아무래도 절개법은 피부를 절개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흉터나 부기를 걱정하게 되는 것은 당연한 부분이에요. 절개법의 흉터는 집도하는 전문의 실력에 따라서 크게 좌우 됩니다! 부기는 다른 쌍꺼풀 수술법에 비해 절개법 특성상 어느 정도 생각하셔야 하지만,  이것도 수술을 집도하는 집도의 실력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죠. 또 수술 후 집에서 병원에서 알려주는 방법에 따라서 충분한 휴식과 냉/온찜질을 해주게 되면 빠르게 가라앉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ec%8c%8d%ea%ba%bc%ed%92%80-%ec%a0%88%ea%b0%9c%eb%b2%95-4

 

또 하나의 걱정! 소시지라인..

절개법으로 쌍꺼풀을 만들게 되면 나중에 부기가 다 빠진 후에도 흔히 말하는 소시지라인이라고 하죠ㅠ 결과가 이렇게 될 까봐 걱정하는 분들도 많아요. 지앤지병원은 근육, 지방 등 꼭 필요한 적정량만 남기고 모두 제거하기 때문에 소시지라인에 대한 걱정은 하지 마세요!

쌍꺼풀수술의 절개법의 장점은! 풀리지 않고 선명한 쌍꺼풀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죠. 모든 타입에도 적용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피부, 근육, 지방층이 두꺼운 사람들에게 더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죠. 그 이유는 눈두덩이 절개를 통해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늘어진 피부를 제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쌍꺼풀 수술은 내가 원하는 라인, 내가 원하는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도 좋지만 눈성형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수술경험을 갖고 있는 집도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라인을 만들 수 있어요.

 

 

 

지앤지병원 눈성형은 입소문에 연예인 분들도 많이 찾아오는 전문의라 누구보다도 개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라인, 적합한 수술법으로 예쁜 눈매를 만들어주신답니다. 또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눈꺼풀의 꺼짐 현상 방지, 절개법에서 가장 중요한 쌍꺼풀수술 후 라인에 생기는 흉터 방지와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라인이 가능합니다! 경력 많고 노하우를 갖고 있는 집도의 역할이 이렇게나 중요해요.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죠!

%ec%8c%8d%ea%ba%bc%ed%92%80-%ec%a0%88%ea%b0%9c%eb%b2%95-7

*위 배너를 클릭하면 쌍꺼풀 전후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의료법에 의거한 공지 – 모든수술은 출혈, 염증, 멍,부기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관콘텐츠

378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