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후 염증 6개월 못 기다리겠어요.
보통 심한 경우 코재수술은 제일 먼저 코보형물을 제거한 후 , 6개월~1년 동안 콧살이 자연적으로 부드러워 졌을 때 다시 재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알고 있죠.
코성형 후 염증 때문에 6개월을 기다리는 동안 정신적으로 받는 스트레스도 엄청날 거에요.
그렇다면 코성형 후 염증 6개월을 기다리지 않고 코재수술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병원급 의료기관 지앤지병원 성형외과에서는 코 재건이 필요한 심각한 재수술 케이스라 할지라도
줄기세포를 활용한 지앤지병원의 노하우로 6개월의 기다림 없이 치료와 함께 코 재수술을 진행 할 수 있는데요.
코성형 후 염증 치료를 위한 전문의들과 코 재건 집중케어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답니다.
총 9단계로 이루어진 코 재건 집중케어시스템을 한번 알아볼게요.
Step 1. 정밀검사
1차 수술 실패 원인 분석 –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장비들을 활용해 정밀 검사를 실시하여 근본적인 문제점을 입체적으로 분석합니다.
Step 2. 전문의 상담
재수술 플랜 결정 – 정밀검사 결과를 토대로 전문의 상담을 진행해 개인별 맞춤 치료 및 재수술 플랜을 수립합니다.
Step 3. 보형물제거
코성형 후 염증의 원인이 되는 보형물을 제거합니다.
Step 4. PRP 주사시술
혈액 속 성장인자가 피부재생 유도/상처치유 – PRP는 자신의 혈액에서 추출한 성장인자를 손상 된 세포 부위에 주입해 줌으로써 피부 재생을 촉진시키는 역할을합니다.
Step 5. 줄기세포 치료
손상 된 조직 복구 – 손상 된 조직을 복구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는 줄기세포를 코에 직접 주입하여 회복속도를 빠르게 합니다.
Step 6. PDRN 주사시술
빠른회복 / 코성형 후 염증치료 – 연어 속 DNA에 상처의 빠른 회복을 돕는 조직재생물질이 들어있어, 우리 몸 속 조직의 재생과 염증 완화에 특별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Step 7. 재건수술
늑연골 사용, 피부이식 동시 진행 – 코성형 후 염증으로 인해 이미 코가 단단해 있거나, 망가진 피부 조직을 수술 전 치료를 통해 어느 정도 부드럽게 해주었다면 콧대를 다시 높여줘야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강력한 지지대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그 재료는 늑연골!
늑연골을 사용해 콧대를 재건해주고 손상으로 인해 부족해진 피부는 자가피부 이식을 통해 보충해줍니다!
Step 8. 고압산소치료, LED광선치료
코성형 후 염증 재발 방지 효과 – 이미 손상 된 피부와 코재수술 시 늘어난 피부는 혈액순환이 떨어져 다시 염증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져요. 고압산소치료와 LED광선치료는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도와주어 염증 재발 확률을 현저히 낮춰줍니다.
Step 9. 영양주사
면역력 강화 – 고농축 혼합 영양소 안에는 항산화제인 핵산의 세포가 존재해요.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 성분으로 영양물질의 균형을 바로 잡아주어 면역력을 증가시켜줍니다.
병원급 의료기관 지앤지병원 성형외과에서는 수많은 코성형 후 염증 정상화 사례를 갖고 있고 코재수술의 경험과 경력,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의들이 상담부터 수술 집도까지 직접하고 있습니다.
- 위 배너를 클릭하면 코성형 후 염증의 종류와 여러 사례들을 확인해 볼수 있어요!
- 의료법에 의거한 공지 – 모든수술은 출혈, 염증, 멍,부기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