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수술 라인이 중요해요!

2%ea%b0%9c%ec%9b%94%ed%9b%84

 

아무리 쌍꺼풀 없는 눈매가 대세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미의 기준이 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쌍꺼풀라인과 또렷한 눈매라고 할 수있어요.

쌍꺼풀이 없는 여자분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쌍꺼풀테이프나 쌍꺼풀 액을 이용해서 라인을 만들어본 적이 있으실텐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원하고 있다는 사실!!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수술이라고 생각하고, 아무데서나 수술을 하게된다면 예상치 못하게 부작용을 얻거나 원하지 않는 눈모양으로 재수술을 하게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답니다.

따라서 쌍꺼풀수술을 할 때는 반드시 확인할 것이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첨부해드릴테니 확인해주시구요.

눈성형 전 꼭 확인해야할 것 (클릭)


3%ea%b0%9c%ec%9b%94

 

눈의 크기, 위치에 따라 전체적인 얼굴의 느낌과 이목구비가 달라보이죠!?

눈화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아예 달라지는 것처럼 우리 얼굴에서 예쁨을 강조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눈’ 이라고 할 수 있어요.

 

따라서 각자 얼굴의 전체적인 비율을 고려한 쌍꺼풀수술이 진행되어야 해요.

그저 예쁜 연예인 사진 들고가서 이렇게 해주세요! 하면 안된답니다. 내 얼굴에 맞게 예뻐져야 만족도도 높아지는 법^^

 


%ec%9e%90%ec%97%b0%ec%9c%a0%ec%b0%a9%eb%b2%95

지앤지병원 성형외과 자연유착법 쌍꺼풀수술은 환자의 눈 모양과 전체적인 얼굴 조화에 따라서 모든 모양을 만들 수 있어요.

보통 쌍꺼풀은 인라인, 인아웃라인, 아웃라인 이렇게 세가지 모양으로 나뉘는데요.

쌍꺼풀의 두께를 어느정도로 할 것인지. 눈과 눈썹 사이의 넓이에 맞도록. 얼굴 비율에 맞는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직접 집도하는 눈성형 전문 원장님과 1:1 상담을 통해 쌍꺼풀수술이 진행된답니다.

 


%ec%a7%80%ec%95%a4%ec%a7%80


 

 

지앤지 자연유착 쌍꺼풀수술의 특징은 조직손상을 최소화 해서 흉터가 거의 없고, 회복이 매우 빠르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 중간에 쌍꺼풀이 풀린다거나 부자연스러운 라인이 나올 염려도 없지요.

 

 

 

오직 눈 성형 만!

지앤지병원 성형외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쌍꺼풀, 트임, 눈매교정 등 눈성형의 외길만 걸어오신 경험많고 노하우가 풍부한 원장님과 함께  자연스럽고 예쁜 눈을 만들 수 있어요.

 

6%ea%b0%9c%ec%9b%94%ed%9b%84

 

수술 흔적이 전혀 없는 자연스러운 지앤지 자연유착 쌍꺼풀!  생기있고 또렷한 눈을 갖고 싶다면 상담부터 수술 후 케어까지! 흉터, 처짐, 쌍꺼풀풀림 등의 부작용이 없도록 지앤지병원 성형외과로 오세요^^

 


 

%ec%9d%b4%eb%b9%84%ec%9d%b8%ec%84%b1%ed%98%95-%ec%83%88%eb%a1%9c%ec%9a%b4-%eb%b0%b0%eb%84%88

 

  •  쌍꺼풀수술 라인 전후사진을 보려면 위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연관콘텐츠

378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