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코성형하고 이제 쉐딩 그만하세요!!

%ec%9c%a0%eb%aa%bd

 

화살코는 대부분 매부리코 긴코와 복합적으로 낱타나게 되는데 알고계셨나요?!

아마 평소에 화살코로 외모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라면 코가 길고 웃을 때 화살코가 되는 것도, 콧등에 매부리까지 있는 것을 공감하는 분들이 아주 많을 것 같아요! 화장으로도 커버가 어렵고, 나이도 들어보이고, 심지어는 놀림까지 받는 경우도 있죠. 여자라면 너무나 큰 스트레스가 될 거에요ㅠㅠ

 

%ed%99%94%ec%82%b4%ec%bd%94-%eb%aa%a8%ec%9d%8c

 

화살코는 코끝이 인중을 가리는 형태이고 정면에서 얼굴을 봤을 때 콧구멍이 잘 보이지 않고 코 자체의 길이가 긴 모양을 말한답니다.

코끝 연골의 과도한 발달로 인해 코끝이 아래로 처져 보이고 얼굴의 전체적인 비율 중에 코의 길이가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게 되면서 나이가 들어보이기 쉬워지죠.

%ed%99%94%ec%82%b4%ec%bd%94-6 %ed%99%94%ec%82%b4%ec%bd%94-5

 

화살코성형 방법은 처진 코끝의 각도를 높여주기 위해 비중격연골이나 코끝연골로 진행되고 길게 처진 비중격연골의 일부를 잘라서 길이를 줄이기도 한답니다.

또는 코끝에 비중격연골을 세워 코끝을 높여주기도 하죠! 화살코성형 방법은 한 두가지로 제한되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코의 상태와 모양을 보고 전문의가 노하우와 경혐에 의해서 복합적으로 수술을 진행합니다.

 

 

cats

 

화살코성형을 하고 나면 코가 길어 보이는 것도 개선이 되고 나이 들어 보이는 것도 해결 할 수 있어요.

또 필요에 따라 콧대가 낮으면 콧대까지 신경써야 하겠지만, 대부분 화살코 + 긴코 + 매부리코는 콧대 자체가 높은 경우도 많아서 튀어나온 매부리를 제거하고

코끝만 성형해도 훨씬 세련되고 예쁜 모양의 코를 가질 수 있답니다.

 

%ec%9c%a0%eb%aa%bd2

 

마지막으로 화살코성형을 하고 난 직후에는 코끝이 과하게 올라가 있는 것 처럼 느껴지죠.

혹시 수술이 잘못 된 건 아닌가 하고 걱정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건 우리 몸은 원래 대로 돌아가려는 성질이 있어서 화살코성형 후에 다시 코끝이 내려오기 때문에 코끝을 살짝 더 높게 모양을 잡는 답니다.

또 화살코성형 직후에 붓기 때문에  코끝이 더 들려 보이기도 하는것이죠! 시간이 지나서 붓기가 가라앉는 것과 동시에 코모양이 자리를 완벽하게 잡으면서 해결 된답니다!

 

9

 

*위 배너를 클릭하면 화살코성형 전 후 사진을 볼 수 있어요!

* 의료법에 의거한 공지 – 모든수술은 출혈, 염증, 멍,부기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관콘텐츠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