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콧구멍축소 하는 방법

 

%ec%bd%a7%ea%b5%ac%eb%a9%8d%ec%b6%95%ec%86%8c-1

 

콧구멍도 성형을 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막연하게 콧구멍축소라고 하면 콧구멍모양이 이상해서 하는 걸까 궁금하시니 그 유형을 우선 설명해 드릴게요. 혹시 내가 해당이 되는지 한번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도 참고해보면 좋구요!

비대칭 콧구멍, 콧구멍이 큰 경우, 코끝이 들려서 콧구멍이 너무 잘 보이는 컴플렉스를 갖고 있으면 콧구멍 축소를 알아보게 될거에요.

하지만 콧구멍만의 문제가 아닌 경우도 많답니다!

 

 

%ec%bd%a7%ea%b5%ac%eb%a9%8d%ec%b6%95%ec%86%8c-2

 

 

콧구멍이 비대칭 모양인 이유는 휜코 또는 염증으로 인해 비주가 함몰 되면 콧구멍은 비대칭 모양으로 변형 됩니다.

콧구멍이 큰 경우는 옆으로 퍼진 복코일 경우 그렇답니다!! 콧구멍이 옆으로 퍼져있기 때문에 콧구멍이 커다랗게 보이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복코도 함께 개선해 주어야 합니다.

특히 코성형 후 생긴 콧구멍 비대칭이라면 반드시 염증치료와 실리콘 제거 후 교체 등 코재수술이 필수적으로 함께 이루어져야해요!

 

 

%ec%bd%a7%ea%b5%ac%eb%a9%8d%ec%b6%95%ec%86%8c-3

 

 

마지막! 얼굴을 정면에서 봤을 때 콧구멍이 훤히 들여다 보인는 코를 갖고 있다면?

크~ 돼지코 모양이랑 비슷해서 정말 개선하고 싶은 마음이 클거에요. 이런 경우는 코끝이 들려있기 때문에 콧구멍이 훤히 보이게 되는 건데요.

코 성형 후 나타나는 염증으로 인한 구축코가 여기에 해당이 될 수 있죠.

이렇게 콧구멍축소는 단독으로 개선하는 것보다 코 전체의  모양이 문제가 되어 복합적인 수술 계획과 코디자인이 필요해요.

콧구멍은 아주 귀엽고 예쁜데 콧대는 낮고, 코끝은 뚱뚱한 것 보다  콧대, 콧볼, 콧구멍이 모두 똑 떠어지고 오똑한 코가 예쁜 이미지를 갖는데 한 몫 해 줄 거랍니다!

즉 전체적으로 봤을 때 훨씬 더 예쁘고 만족도 높은 결과가 중요하니까요~

간혹 내가 봤을 때 콧구멍이 커보이지만 전문의가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이야기하는 경우도 있어요.

그건 콧구멍을 줄이고 나면 코의 전체적인 비율이 망가져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코모양이 예뻐보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ec%bd%a7%ea%b5%ac%eb%a9%8d%ec%b6%95%ec%86%8c-4

 

 

지앤지병원 성형외과 처럼 코 연골, 코성형, 코재수술 전문병원 즉 수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가 있는 병원에서 상담하고 콧구멍축소를 맡기는 것이 안전하고 좋겠죠?

 

 

%ec%bd%a7%ea%b5%ac%eb%a9%8d%ec%b6%95%ec%86%8c-5

*위배너를 클릭하면 콧구멍축소 전후 사진을 볼 수 있어요.

의료법에 의거한 공지 – 모든수술은 출혈, 염증, 멍,부기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관콘텐츠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