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플란트 코성형에 대하여

%eb%85%b8%ed%94%8c1

 


1


노플란트 코성형은 인공보형물(실리콘, 고어텍스, 매드포어 등) 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연골과 진피를 조합하여 각각의 장점을 살리고, 부작용을 최소화한 코성형을 말합니다.

 

%ec%9e%84%ea%b3%a0

 

그렇다면,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은 코성형이나 노플란트 코성형이나 똑같은거 아닌가 하고 생각할 수 있지만 기존의 무보형물 코성형은 생체보형물이 체내에 흡수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노플란트는 일반적인 무보형물 코성형에서 연구와 수술검증사례를 통해 더 발전된 형태로 체내에 흡수되는 비율을 최소화 시켰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ec%9d%b4%eb%a0%87%ea%b2%8c

 

노플란트 코성형의 장점은, 코성형을 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높아지는 것입니다.

심지어 X-ray에도 나오지 않고, 인공보형물에 비해 염증도 거의 없는데다가 충격에 강한 것 또한 노플란트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피를 사용한 코성형이라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 자연스럽고, 추후 보형물을 제거하거나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반영구적’ 이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노플란트 코성형 수술방법

%eb%85%b8%ed%94%8c111 %eb%85%b8%ed%94%8c3333

 

지앤지 노플란트 코성형은 ‘자가진피’와 ‘기증진피’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보통 자가진피의 경우, 우리 몸 가장 두꺼운 엉덩이 부위의 자가진피를 채취하여 사용하고, 자가진피의 채취가 어렵거나 흉터가 고민되는 분들의 경우 안전하게 처리된 기증진피를 사용해 코를 높이게 됩니다.

 


 

%ec%9e%b0%ec%9e%b0

 

지앤지 노플란트 코성형의 재료와 테크닉은 이미 여러 논문을 통해서도 국제적으로 알려진 검증된 방법입니다. 수많은 임상결과와 연구를 통해 우수한 사례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노플란트 코성형’ 을 특허청 등록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ec%9e%b0%ec%a7%80

 

이것은 기존의 코성형과는 달리 염증의 걱정이 거의 없고, 회복이 빠르며, 염증이 있더라도 재건술이 가능하다는 노플란트 코성형만의 장점을 갖고있기 때문입니다.

 

지앤지 노플란트 코성형이 아름다운 이유는 진피의 단점인 흡수율을 최소화 시키면서 미용적으로도 완성도 높은 성형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이는 수많은 경험과 테크닉을 가지고 있는 숙련된 전문의가 집도하기 때문입니다.

 

%eb%a7%a8%ec%9c%84

 

일반적으로 알려진 진피의 특성은 흡수가 된다는 점과 디자인이 어렵다는 점 때문에 무보형물 코성형은 예쁘지 않다고 알려졌지만, 이것은 다 경험부족에서 오는 문제이기 때문에 노플란트 코성형의 선구자인 지앤지에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eb%85%b8%ed%94%8c%ec%9d%b4%eb%a6%ac%ec%9d%b4

 

노플란트 코성형이 필요한 유형을 확인하시고, 내가 해당된다면 지앤지병원에서 노플란트코성형 상담을 받아보세요.

자연스럽고 안전한 아름다운 코를 만들 수 있습니다.

 


%ec%9d%b4%eb%b9%84%ec%9d%b8%ec%84%b1%ed%98%95-%ec%83%88%eb%a1%9c%ec%9a%b4-%eb%b0%b0%eb%84%88

  •  위 배너를 클릭하면 노플란트 코성형 상세설명을 볼 수 있어요.

연관콘텐츠

378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