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부리코성형 기초부터 제대로

%eb%a7%a4%eb%b6%80%eb%a6%ac-0

 

고집이 세고 강해보이는 인상.

20대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30대처럼 보이는 노안.

매부리코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어릴때부터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셨을 텐데요.

매부리코성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코의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것과 동시에, 코 내부 구조도 확인을 해봐야하는 것입니다.

 

456

 

보통 우리가 말하는 매부리코는 콧등이 위로 심하게 돌출되어 있고, 코 끝이 아래로 처져있는 모양을 말합니다. 매의 부리 모양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지요.

 

매부리코성형은 코성형 후 부작용이 가장 많은 코수술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코뼈의 모양부터 정밀하게 검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뜻입니다.

 

234

 

일반 성형외과에서 정확한 정밀검사 없이 매부리의 모양만을 없애기 위해, 매부리 뼈를 다듬지 않고, 그 위에 보형물을 올려 코가 너무 커보이게 되거나, 지나치게 높아져 너무 티가 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모양 불만족으로 인해 재수술을 생각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789

 

이러한 모양불만족 뿐 아니라,  또 반드시 확인해야할 것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코 내부구조도 함께 생각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매부리코성형은 튀어나온 콧등을 다듬어 코를 좁혀주기 때문에 자칫 숨쉬는 통로가 지나치게 좁아져 코막힘이 생기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123456

 

따라서, 매부리코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3DCT등을 통해 코 내부구조부터 확인한 뒤, 그에 맞게 코뼈와 연골을 모두 다듬어주어야 하고, 그 정도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만족스러운 모양의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철저한 수술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9

<매부리코성형 더 자세히 보러가기>

* 의료법에 의거한 공지 – 모든수술은 출혈, 염증, 멍,부기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관콘텐츠

378